[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차량 관리에 최적한 된 마이 폭스바겐 앱 알리기에 나섰다.
5일 폭스바겐코리아는 사고차 수리 견적 서비스, 정비 이력, 서비스 쿠폰 만료일 알림 등 폭스바겐 차량 관리의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가 마이 폭스바겐 앱 가입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 사진=폭스바겐코리아
마이 폭스바겐 앱은 기존 웹 페이지에서 업그레이드 된 직관적인 디자인과 목적에 부합하는 간결하고 알찬 서비스, 다양한 고객층이 어려움 없이 사용 가능한 사용자 중심 UI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 2018‘ 정보관리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신차 구매 고객 중 마이 폭스바겐 앱에 회원가입 및 차량등록을 완료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QR코드를 스캔하고 회원가입 및 차량등록을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등록을 마친 고객 전원에 스타벅스 기프트콘이 증정된다.
마이 폭스바겐 앱 신규 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및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