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조우현 기자]티웨이항공이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수능 끝! 고생했3’ 할인 이벤트와 ‘배달의 티웨이’ 수험생 특집을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은 수험생 대상 이벤트를 통해 국내선과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최대 30% 할인 적용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4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2월 13일까지 실시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항공권 예약 시 수험생 본인 대상으로 국내선과 한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스마트 운임의 최대 30%를 할인 제공한다. 노선별로는 대만, 동남아, 대양주 10%, 국내선, 홍콩, 마카오 20%, 일본 30%의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이용 방법은 티웨이항공 항공권 예매 클릭 후 정보 입력 순서의 개인 신분 할인 탭에서 ‘수험생 할인’을 선택한 후 결제하면 된다. 여행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2020 수능 수험표, 원서 접수증, 대입 지원서 중 한 가지를 제시한 후 탑승권이 발급된다.
티웨이항공이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수능 끝! 고생했3’ 할인 이벤트와 ‘배달의 티웨이’ 수험생 특집을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오는 11월 14일부터 내년 2월 13일까지 예약과 탑승이 가능하며, 내년 설 연휴 기간인 1월 22일부터 28일까지는 제외된다.
티웨이항공은 또 수능대박 기원 특집 ‘배달의 티웨이’를 통해 수험생들을 응원한다.
티웨이항공 SNS 계정에 주변에 응원하고 싶은 수험생의 사연을 남기면 2명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과 합격 떡을, 15명에게 합격 떡 세트를 대신 선물해준다. 응모는 오는 22일까지 받으며, 25일 당첨자를 발표한 뒤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제까지 수고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자 할인 이벤트와 응원 선물을 전달해주는 배달의 티웨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을 받을 경우 여행 출발 전 홈페이지에서 신분 증빙 서류를 꼭 확인하고 지참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