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다임러트럭코리아, 겨울맞이 무상점검·부품할인 이벤트

2019-11-15 10:53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자사 벤츠 상용차 차주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오는 11월18일부터 12월21일까지 전국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9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임러트럭코리아가 벤츠 트럭 차주들을 위해 다양한 겨울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 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



'벤츠와 함께 스타일 나는 겨울을 준비하세요'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2019 오! 겨울 서비스 캠페인'은 차량 무상 점검, 순정 부품 및 테크니컬 액세서리 할인 등의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5가지 특별한 혜택을 통해 차량과 고객들이 겨울철을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준비하고 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가 적용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전년 대비 벤츠 순정 테크니컬 액세서리 할인 혜택이 새롭게 추가됐다. 벤츠 순정 테크니컬 액세서리는 벤츠 트럭 차량을 나만의 스타일로 특별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아이템과 장시간 운전을 하는 트럭커들의 건강을 위해 차량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트럭커 전용 실내 운동 기구가 포함되어 효율적으로 고객의 건강과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 14가지 항목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 8종 220여 가지 부품 최대 30% 할인 △ 벤츠 순정 테크니컬 액세서리 30% 할인 △ 벤츠 순정 르만 클러치(구동 계통) 15% 할인 및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8만 포인트 추가 증정 △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의 총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