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가 제주항공과 함께 명산 도전을 위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블랙야크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블랙야크가 제주항공과 함께 명산 도전을 위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전했다.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명산 도전 프로젝트 시즌 1의 명산은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이자 한반도 3대 영산으로 꼽히는 제주도의 한라산이다. 블랙야크와 제주항공은 12월부터 한라산 겨울 산행을 즐기는 등산객들이 늘어나는 점을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블랙야크와 제주항공의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야크 홈페이지에서 산행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제주항공의 제주노선 왕복 항공운임 10만원 이상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인증을 통한 혜택도 있다. 앱 기반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액티비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에 한라산 정상 인증 사진을 올리면 블랙야크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950점이 적립된다. 여기에 제주항공 기내 인증 사진을 함께 올리면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총 39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블랙야크는 이번 프로젝트 기간 동안 인증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국제선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블랙야크X제주항공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AC)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봉이자 사계절 다른 경치로 사랑 받고 있는 제주의 한라산을 더 많은 사람들이 눈에 담고 즐길 수 있도록 첫 번째 프로젝트 명산으로 준비했다"며 "시즌제로 국내만이 아니라 해외 명산에도 도전할 수 있도록 블랙야크는 제주항공과 함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