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토요타코리아,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2019-12-02 16:07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자사 고객을 위한 겨울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2일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12월21일까지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비 세이프 윈터 서비스 캠페인(Be Safe Winter Service Campaign)’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요타코리아가 겨울 맞이 캠페인을 통해 부품과 수리 공임 금액을 할인한다. / 사진=토요타코리아



캠페인 기간 중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토요타 고객에게 타이어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캐빈 에어필터 △순정 타이어 △SMS(Smart  Maintenance Service)패키지 △와이퍼 러버,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디스크 △엔진 플러시 첨가제 △12V 배터리 △0W40 엔진오일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의 가격과 공임에 대해서는 10% 할인혜택을,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호텔 숙박권(1명), CJ 기프트카드(10명), 영화 관람권(20명), 스타벅스 쿠폰(400명)이 걸린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요! 토요타!*’ 고객용 어플리케이션에서 응모 가능하며 결과는 바로 확인 가능하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겨울철, 토요타 고객분들이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토요타가 전하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으로 차량점검도 받으시고 경품당첨의 행운도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딜러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