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자이글, 오연서 모델로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 마케팅 나서

2019-12-09 09:27 | 박규빈 기자 | pkb2162@mediapen.com

LED마스크 신제품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ZWC Face & Body Mask)' 모델 오연서./사진=자이글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자이글이 LED마스크 신제품인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ZWC Face & Body Mask)'의 TV CF를 공개하며 산소 LED마스크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IPTV를 비롯해 유튜브, ZWC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산소LED'라는 차세대 기술을 탑재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는 그 효과, 효능에 있어 뷰티 테라피의 기능이 뛰어나다. ZWC는 산소발생기 관련 46가지 임상을 통과한 데 이어 페이스앤바디마스크와 산소발생기를 결합한 형태로도 37가지의 임상을 거쳤다. 회사 관계자는 "총 83가지의 임상결과로 효능과 기술력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영상미에서도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잘 묻어난다는 평가를 받았다. 레드톤의 배경에 산소와 LED가 피부로 잘 흡수되는 장면을 특수효과로 나타냈다.

자이글 ZWC관계자는 "피부탄력·톤업의 완성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홈쇼핑 런칭 등 페이스앤바디마스크의 본격적인 마케팅이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