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쿠팡, 가전 최대 60% 할인...연말결산 기획전 진행

2019-12-20 10:26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쿠팡이 오는 22일까지 '가전 디지털 연말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쿠팡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쿠팡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내 '놓칠 수 없는 혜택' 코너에서 '가전 디지털 연말결산'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노트북부터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가전 디지털 국내외 인기 브랜드인 ▲삼성전자 ▲LG전자 ▲브라운 ▲오랄비 ▲XBOX 등 총 37개 브랜드의 상품을 별도의 브랜드관으로 구성했다. '카테고리관'에서는 ▲노트북/PC ▲PC주변기기 ▲계절가전 ▲휴대폰/디지털 ▲이미용/건강가전 ▲생활가전 등 주요 6개 카테고리로 나누어 구성했다.

또 기간별 '기간 한정 특가'로 일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22일까지 '테팔 에어포스 360 무선청소기',  '휘겔리 공기청정기' 등 인기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최대 60% 즉시할인관'에서는 전기매트, 가습기, 공기청정기, 휴대폰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연말을 맞아 지인의 선물이나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