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는 ‘트래블로거 원정대’ 5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트래블로거 원정대는 기수마다 테마가 있는 여행지를 선정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이다. 이번 트래블로거 원정대 5기는 트래킹·실내 빙벽등반·스포츠클라이밍 등 역동적인 활동으로 구성돼 있다.
▲ 노스케이프 제공 |
먼저 트래블로거 원정대 5기는 대한민국 5대 산 중 하나인 북한산에서 트래킹을 진행한다. 전문 산악강사와 북한산 백운대 트래킹을 함께하며 등산에 필요한 지식과 노하우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갖고 등산 장비 사용법과 응급처치법 등 등산 시 꼭 필요한 안전 교육을 받을 계획이다.
또 스포츠클라이밍과 겨울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실내 빙벽등반도 함께 한다. 이번 스포츠클라이밍과 실내 빙벽등반은 세계최대의 실내 인공빙벽장을 갖추고 있는 우이동 등산학교에서 진행된다.
트래블로거 원정대 응모는 본인의 블로그에 트래블로거를 주제로 자유롭게 포스팅을 작성하고 해당 URL을 노스케이프 홈페이지에 다음 달 12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선정 인원은 15명이다.
노스케이프 관계자는 “트래블로거 원정대가 노스케이프를 대표하는 하나의 문화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며 “이번 트래블로거 원정대 5기는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할 좋은 기회인 것 같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미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