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롯데백화점, 오는 21일부터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

2020-01-19 06:00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롯데백화점이 오는 21일부터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을 시작한다./사진=롯데쇼핑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백화점이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봄학기 문화센터 회원모집'을 오는 21일부터 시작한다고 19일 전했다.  

롯데백화점은 봄학기 문화센터 테마를 '마스터즈 클래스', '당신의 쇼핑로그', '당신의 식탁에 올릴 가장 신선한 봄', '차(茶)에 빠지다', '롯데백화점의 시그니처 향기' 등으로 정해 2020년의 시작을 새로운 취미 및 지식과 함께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

우선 '마스터즈 클래스'에서는 각 분야의 마스터 클래스 경지에 오른 인사들이 진행하는 수준 높은 강좌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세계적인 비올리스트인 '리처드 용재오닐'의 비올라 원포인트 클래스가 5월 25일에 잠실점에서, 국내 관악기 연주자로는 최초로 미국 신시내티 심포니, 오스트리아 빈 심포니 등 세계적 오케스트라에 입단했던 '최나경'의 플룻 원포인트 클래스도 5월 27일 본점에서 진행한다.

또한 엘포인트와 함께하는 '당신의 쇼핑로그'라는 주제의 강좌들도 준비했다. 스타일리스트인 '한혜연'의 스타일링 클래스가 3월 28일 수원점에서 진행되며 엘리든, TOPS, 이도 도자기 등 롯데백화점에 입점된 브랜드와 함께하는 강좌들도 다수 선보인다.

지난 학기 커피클래스에 이어 이번 학기에는 '차(茶)에 빠지다'라는 차 애호가를 위한 이색 강좌도 준비했다. 호주 프리미엄 티브랜드 'T2 Tea'의 론칭 티파티와 'T2'와 함께하는 봄날의 오후 블렌딩 티 클래스가 진행된다. 

한편 봄학기 접수는 선착순 마감이며 각 점포 내 문화센터에서 방문 접수와 함께 롯데문화센터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현종혁 마케팅부문장은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봄의 싱그러운 기운에 맞춰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의 강좌도 일상을 리프레시할 수 있는 새롭고 재미있는 강좌들로 다수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일상에 특별함을 줄 수 있는 국민 문화생활 공간으로 거듭할 수 있도록 향후에도 다양한 강좌들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