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볼보트럭 구매부담 줄어든다…볼보 파이낸셜서비스 '시작'

2020-01-20 13:53 | 김상준 기자 | romantice@daum.net

볼보 파이낸셜서비스가 시작됨에 따라 볼보트럭 및 건설기계를 살 때 목돈이 들던 소비자 부담이 줄어들 전망이다. / 사진=볼보트럭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앞으로 볼보트럭 및 건설기계를 살 때 소비자의 부담이 줄어들 전망이다.

20일 볼보그룹의 글로벌 금융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VFS)’가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를 설립하고 공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개리 맥카트니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 사장은 “한국의 볼보트럭과 볼보건설기계의 고객들에게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은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와 볼보 그룹에게 매우 중요한 시장이기에 본사 차원에서 한국 지사 운영에 대한 투자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한국의 볼보 그룹 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고객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볼보 그룹과 볼보 그룹 고객의 사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양성모 볼보그룹코리아 대표이사는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설립으로 볼보그룹 소속 브랜드인 볼보건설기계와 볼보트럭이 국내 고객들에게 통합 금융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한국 시장에서 볼보 그룹의 장기적인 성장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모멘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폴 르 하울러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사장은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볼보 그룹 브랜드 및 한국 고객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최진우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대표이사는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는 한국 시장의 운송 및 건설 업계에 대한 폭넓은 경험과 지식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고, 볼보 그룹의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국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금융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대형트럭 및 건설장비를 위한 할부금융 상품부터 특장·트레일러와 같은 부수적인 사업비용을 위한 론금융상품까지 모두 포함된 올인원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