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상준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 한성자동차는 더 뉴 A클래스 세단과 더 뉴 CLA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한성자동차 청담 전시장과 수원 전시장에서는 새로운 모델의 가망고객인 2030 고객을 대상으로 DJ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 고객은 새로운 차량과 함께 유명 DJ가 진행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다른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는 더 뉴 A클래스 세단과 더 뉴 CLA 모델 시승 이벤트를 진행하며, 계약 고객은 벤츠 트롤리백을 증정한다.
신차 출시 행사와 더불어 2월부터 한성자동차는 출고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출고 차량 딜리버리 서비스도 확대한다.
한성자동차 강남 자곡 전시장과 성남전시장에서 출고하는 고객은 벤츠 브랜드 박스카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은 안전하게 전달받을 수 있으며, 언베일링 세레모니 등을 통해 출고의 기쁨을 보다 크게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벤츠에서 새롭게 선보인 더 뉴 A클래스 세단과 더 뉴 CLA 모델은 벌써 밀레니얼 층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고객층이 더욱 다양화된 만큼, 한성자동차도 다채로운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