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서 5월 열리는 포뮬러E 한국 대회 홈페이지가 공식 오픈됐다. / 사진=포뮬러E 코리아
[미디어펜=김상준 기자] 포뮬러E 코리아가 오는 5월 서울 잠실서 개최하는 포뮬러E 시즌 8라운드를 위한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홈페이지는 대회 소개와 경기 정보, 행사 소식, 관람 및 입장권 안내 등 Seoul E-Prix 2020과 관련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대회 규정, 팀 및 드라이버 소개, 경주 차량 소개, 관람 포인트 등의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점이 눈에 띈다.
행사를 대표하는 사이트답게 포뮬러E와 관련된 각종 소식과 사진·영상 갤러리, 소셜미디어 콘텐츠를 한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포뮬러E 코리아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에서 처음 열리는 포뮬러E 챔피언십 Seoul E-Prix 2020에 대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됐다"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소셜미디어로 포뮬러E 행사에 관심을 가지는 많은 분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적극적인 사전 홍보로 모두가 함께 즐기는 성공적인 축제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19일부터 3월1일까지 홈페이지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고 포뮬러E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한 뒤 댓글 혹은 다이렉트 메세지로 홈페이지 아이디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디어펜=김상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