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CJ올리브영, 미혼한부모 가정에 건강위생용품 기부

2020-02-20 10:15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20일 오전 진행된 CJ올리브영의 홀트아동복지회 후원 물품 전달식에서 CJ올리브영 사회공헌담당 신백규 부장(왼쪽)과 홀트아동복지회 나눔협력팀 박꽃송이 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CJ올리브영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CJ올리브영은 20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 본사에서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CJ올리브영은 상대적으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이 저조한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해 마스크와 항균 물티슈 등 건강위생용품 1만개를 마련했다. CJ올리브영이 전달한 물품은 감염에 취약한 환경에 놓인 미혼한부모와 아동들에 배부될 예정이다. 

CJ올리브영은 지난 2016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미혼한부모 가정을 후원하며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삶의 질을 개선하는 데에 기여하는 나눔 경영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 정기적인 후원뿐 아니라 사회적 이슈에 동참하는 사회공헌활동도 적극 실시하며 실질적인 지원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날 후원 물품 전달식은 홀트아동복지회 나눔협력팀 박꽃송이 팀장과 CJ올리브영 사회공헌담당 신백규 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브랜드 핵심 가치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만큼,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다방면으로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혼한부모를 비롯한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며 보다 나은 삶을 위한 나눔 활동을 다양하게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