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LF, 코로나19 대구·경북 의료진에 기능성 티셔츠 1만장 기부

2020-03-10 15:04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LF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LF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재난 구호를 위해 고생하는 대구 의사회 및 경북 의사회 소속 의료진에 기능성 티셔츠 1만장을 기부한다고 10일 밝혔다.

LF가 기부하는 기능성 티셔츠 1만장은 코로나19 환자가 집중적으로 발생한 대구·경북 지역에서 구호 활동을 벌이고 있는 의료진들이 지역 내 선별진료소에서 진료 시 방호복 안에 받쳐 입을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LF는 현재, 대구·경북 지역에서 구호 활동에 매진하고 있는 의료진들이 지역 사회의 안전과 방역을 위해 하루에도 수 차례씩 옷을 갈아입어야 하나 개인 의류의 세탁 등에 신경 쓸 여력이 없는 열악한 상황에 처해있음을 감안해 5억원 상당의 기능성 티셔츠 1만장을 기부하기로 했다. 

LF 김인권 상무는 "코로나19로 인해 고통 받는 지역 사회와 국가적 위기 극복을 위해 헌신하시는 의료진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한다"라며 "갑작스러운 사태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주민 분들과 이분들을 위해 밤낮으로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 분들께 온 국민의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마음이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