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캐리어에어컨, 전국 22개 '캐리어 전문가전 로드샵' 오픈

2020-03-10 15:06 | 조한진 기자 | hjc@mediapen.com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캐리어에어컨이 전국적으로 '캐리어 전문가전 로드샵' 운영을 통해 소비자 접점 및 전문가전 판매 확대에 나선다.

캐리어에어컨은 수도권 10개점, 지사 12개점을 포함한 총 22개의 ‘캐리어 전문가전 로드샵’을 오픈 했다고 10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 모델이 공기청정기·에어컨·냉장고·와인셀러 등 다양한 전문가전 체험 상담 공간 마련된 '캐리어 전문가전 로드샵'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캐리어에어컨 제공


전문가전 로드샵에서는 에어컨, 공기청정기, 냉장고, 건조기 외에도 냉동고, 와인셀러, 무선청소기, 제습기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는 다양한 전시 제품과 체험시설이 마련된 전국 로드샵에서 각종 제품을 직접 확인하며 비교 분석 해볼 수 있으며, 전문 직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로드샵을 오픈함으로써 더욱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전문 가전을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가전 매장의 장점을 살려 소비자와의 접점을 효과적으로 넓혀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