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대구은행, 자체 캐릭터 ‘똑디’ 체크카드 출시

2020-03-17 13:13 | 이동은 기자 | deun_lee@naver.com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DGB대구은행은 카페와 영화, 편의점은 물론 다양한 잡화점에서 특화된 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똑똑한 즐거움이 가득 – 똑디 체크카드’를 출시하고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DGB대구은행



‘똑디’는 대구은행이 지난해 하반기 리뉴얼해 선보인 스마트 캐릭터 ‘단디, 똑디, 우디’ 중 하나다. 

이번 똑디 체크카드는 젊은 소비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카드다. △카페(스타벅스, 이디야) △영화관(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편의점(CU, GS25) △ 올리브영, 다이소 △휴대폰요금자동이체 등에서 캐시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는 대구은행 전 영업점과 아이엠뱅크 앱을 통해 발급 가능하다. 대구은행은 발급을 기념해 오는 6월30일까지 발급 수수료를 면제한다. 

다음달 30일까지 발급 후 1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20명)을 추첨 증정하며, 발급한 똑디 체크카드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또래오래 갈릭플러스 치킨(10명)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한편 대구은행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상황의 카드 소비 형태에 할인율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약국 업종 10% 할인(최대 1000원) 마켓컬리·GS프레시·롯데프레시 3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청구할인, 쿠팡·위메프·G마켓 5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청구할인, 애플·구글플레이·유튜브에서 2000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할인은 결제 전 BC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를 통해 해당 이벤트를 필수적으로 태그 해야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