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대웅제약, 공식 웹사이트 새단장..."편의성 높였다"

2020-03-24 09:12 | 김견희 기자 | peki@mediapen.com

대웅제약이 공식 웹사이트를 사용자친화적으로 새단장했다/사진=대웅제약


[미디어펜=김견희 기자]대웅제약은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브랜드 강화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바뀐 대웅제약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연구개발, 글로벌 네트워크, 기업문화 소개 등을 전면에 배치하여 주요 메뉴 접근성을 강화했다. 메뉴 역시 방문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이고 유기적인 구조로 개편해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선했다.

또 대웅제약의 신약 개발 현황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 및 주주들을 위해 현재 개발 중인 주요 신약개발 파이프라인과 플랫폼 기술(합성신약, 줄기세포, 개량신약)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과 상세한 설명을 추가했다.  

제품검색은 제품명뿐만 아니라 효능, 성분 등으로도 검색이 가능하도록 하여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 주요 일반의약품 브랜드 페이지, 일반의약품 대상 판매약국 찾기 기능 등을 신규 구축하여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한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진 디바이스(PC, 스마트폰, 태플릿 등)에서도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해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전승호 대웅제약 사장은 "이번 개편 이후에도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대웅제약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