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코로나19 영웅 발굴 공모전 개최

2020-03-24 12:00 | 박규빈 기자 | pkb2162@mediapen.com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 25일부터 4월 8일까지 약 2주간 코로나19로 경제와 사회가 위축된 이 시기에 전국민을 감동시킨 미담영웅을 발굴하는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사진=중소기업중앙회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 25일부터 4월 8일까지 약 2주간 코로나19로 경제와 사회가 위축된 이 시기에 전국민을 감동시킨 미담영웅을 발굴하는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중소기업중앙회와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 네이버의 후원을 받아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최하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우리사회에 희망적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대응을 잘 한 국민 누구나 대상이 될 수 있으며, 구체적으로 방역과 치료를 위해 앞장서는 의료진 또는 공무원, 소외계층이나 지역사회를 위해 남몰래 선행을 베푼 단체나 개인 등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총 1000만원의 상금이 내걸린 이번 공모전은 자유양식으로 2000자 분량의 미담 수기나 미담현장을 느낄 수 있는 직접 촬영한 사진 중 선택하여 제출할 수 있다. 접수는 4월 8일까지이며,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영래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영웅은 향후 진행되는 재단 행사에 초청해 수상할 계획"이라며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나눔과 선행을 잃지 않는 기업과 높은 시민의식을 가진 우리 국민들이 있기에 이번 국면을 잘 헤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