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샘,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90일 무료체험 구매 행사 진행

2020-04-08 14:30 | 김견희 기자 | peki@mediapen.com

[미디어펜=김견희 기자]한샘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90일 무료체험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을 위해 필요한 침대는 온라인으로 구매하기엔 직접 체험해볼 수 없다는 소비자 부담이 따른다. 한샘은 이에 90일 무료사용 이후 불편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환불이 가능한 행사를 기획했다. 

슬리핑코드 매트리스는 스프링, 토퍼, 패드를 쉽게 분리 결합할 수 있는 지퍼 형식의 매트리스로 집에 손님이 오거나 아이가 생겼을 때 토퍼만 따로 떼서 2개의 매트리스처럼 사용할 수 있다. 

스프링은 단단한 착석감의 'LFK스프링', 조금 더 부드러운 착석감의 '포켓스프링' 중 선택 할 수 있다. 토퍼 또한 경도에 따라 2가지의 선택이 가능해 취향에 맞는 매트리스 타입을 조합해 구매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새로운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몸에 익숙해 지는데 보통 2~3주 가량의 시간이 필요하니 구매 후 한 달 이상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슬리핑코드 매트리스와 한샘 침대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