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코웨이,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2020-04-16 14:19 | 김견희 기자 | peki@mediapen.com

코웨이가 2022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AP-1220F)'를 선보였다./사진=코웨이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코웨이는 소음, 에너지효율 등 기능을 강화한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AP-1220F)'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기존 판매 제품인 AP-0817Y와 달리 '에어매칭필터 서비스'가 제공되는 게 특징이다. 고객이 하트서비스(위생관리 서비스) 이후 발송되는 알림톡에서 계절, 상황, 공간에 따라 필요한 필터를 선택하면 두 달마다 코디가 에어매칭필터를 교체 및 관리해 주는 서비스다.

에어매칭필터는 총 3종으로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이다. 미세먼지에 예민한 집에서는 미세먼지집중필터를 새집 증후군이 걱정인 집에서는 새집필터, 냄새가 신경 쓰이는 집에서는 이중탈취필터 선택이 가능하다.

신제품의 권장 청정 면적은 12평형으로 기존 제품의 6평형보다 2배 높으며 에너지소비효율도 3등급에서 1등급으로 올렸다. 소음도 코웨이 공기청정기 중 가장 낮은 수준인 약 40㏈에 맞춰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또 집 안 환경과 상황에 따라 스탠드 또는 벽걸이로 사용 가능하다. 공간이 부족하거나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설치하고 싶을 때는 벽걸이형으로, 손 닿는 곳에 두고 편리하게 관리하고 싶으면 스탠드형으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이승진 코웨이 에어케어팀장은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대의 성능을 발휘하는 혁신 제품이다"며 "공기청정기 구매 시 가격, 성능 모두를 중요시하는 현명한 고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