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애경, 케라시스 새 모델로 '수지' 발탁

2020-04-16 17:24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애경산업이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사진=애경산업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애경산업은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발탁했다고 16일 전했다.

케라시스는 수지를 모델로 선정해 케라시스가 추구하는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케라시스는 가수에서 연기자로 완벽하게 변신하는 등 변치 않는 도전 정신과 세련되고 건강한 아름다움, 당당한 자신감의 이미지를 가진 수지와 함께 케라시스가 추구하는 '건강한 모발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는 계획이다.

케라시스는 수지의 꾸준한 자기 관리의 모습, 깊이 있는 자신감, 이를 통해 엿볼 수 있는 내면의 미까지 갖춘 모습이 케라시스의 브랜드 가치관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케라시스는 향후 글로벌 스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수지와 함께 국내는 물론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국가에서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위해 함께할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케라시스는 새 얼굴 수지를 SNS 및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제품력을 친근하게 알릴 예정"이라며 "전 연령대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신뢰도를 가진 스타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