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 브리지스톤코리아는 16일 일상의 운전에서 스포츠 드라이빙 감성을 즐기고 싶어하는 운전자를 위한 스포티 타이어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POTENZA Adrenalin RE004)를 이날부터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리지스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는 국내 자동차 동호회 및 스포티한 타이어를 선호하는 운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RE001, RE002, RE003의 뒤를 이은 최신 모델이다.
브리지스톤 스포티 타이어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POTENZA Adrenalin RE004). /사진=브리지스톤 코리아
"당신 안의 스포츠 드라이빙 감성을 깨워라"라는 브랜드 모토가 표방하듯 일상에서 스포츠 드라이빙 감각을 즐기고 싶어하는 운전자들을 위해 개발된 최적의 스포티 타이어다.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는 코너링에서의 컨트롤, 직진 주행에서의 안정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핸들링과 즉각적인 반응감을 운전자가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설계돼 경쾌한 드라이빙 감성을 즐기는 운전자에게 적합하다.
김헌영 브리지스톤코리아 대표이사는 "포텐자 아드레날린 RE004는 고속주행이 잦은 중장거리 출퇴근길 주행 혹은 주말 드라이빙을 즐기는 운전자들을 충분히 만족시켜줄 타이어다"며 스포츠 드라이빙 감성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전작에 이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을 자신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