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의 '유자 C 잡티 맑음' 라인./사진=스킨푸드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건강한 잡티케어에 도움을 주는 유자 씨 잡티 맑음 라인을 17일 출시했다.
스킨푸드의 유자 씨 잡티 맑음 라인은 피부에 친화적인 비타민C유도체와 식물성 미백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숨은 잡티부터 짙은 잡티까지 속-중-겉 3중 잡티 케어에 도움을 준다.
국내 유일 유자 명인 1호 박태화 명인의 고흥 유자를 담은 제품으로, 일체 농약과 화학 비료 사용을 배제하고 순수한 자연의 비료로 일궈낸 청정 유자의 풍부한 영양과 비타민, 수분을 담았다.
또한 유자의 청정 비타민C를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스킨푸드 만의 특별한 유효 성분 추출법, Vita-delivery Extraction System을 적용했다. 이 공법은 열에 예민한 비타민 C를 안정하게 담아내기 위하여 급속 냉동 후 저온에서 천천히 추출해 농축 시키는 방식으로 일반적인 고온추출법에 비하여 풍부한 영양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유자 씨 잡티 맑음 에센스는 국내 유일 유자 명인 1호의 고흥 유자 추출물 96%를 담은 진한 에센스로,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최소화하고 효능은 최대로 높였다.
임상 실험을 통해 2주 사용시 이미 생긴 짙은 피부 표면의 잡티와 멜라닌이 합성되고 있는 중간 잡티, 앞으로 올라올 피부 속 숨은 잡티 등 3중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을 확인했다고 스킨푸드는 전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유자의 재배과정부터 추출 공정, 원료 품질까지 꼼꼼한 검수를 통해 탄생한 스킨푸드의 유자 씨 잡티 맑음 라인은 유자의 진한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잡티와 붉은기 개선을 도와줄 수 있다"며 "오랜 기간 연구를 거쳐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만족할 만한 결과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