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에몬스가구,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지원

2020-04-21 15:42 | 박규빈 기자 | pkb2162@mediapen.com

에몬스가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제작지원한 제품군./사진=에몬스가구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에몬스가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제작지원 했다고 21일 밝혔다.

부부의 세계는 지선우(김희애 분)의 시선에서 믿었던 남편 이태오(박해준 분)과의 부부 관계가 한순간에 깨어지고 서로 복수하는 과정을 속도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1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전국 20.1%, 수도권 22.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매회 폭발적 반응을 이어 가고 있다. 그와 더불어 극중 배경이 되는 지선우 집의 가구와 인테리어가 관심을 보이며 포털 사이트 연관검색어에 △부부의 세계 가구 △지선우 소파 △지선우 식탁 등이 올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주목 받는 제품은 가정의학과 전문의이자 부원장인 지선우의 거실과 주방에 루치아노 소파와 헤븐 식탁이다.

2.1㎜ 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의 루치아노 라이트 그레이 코너형 소파는 차분하고 정돈된 지선우의 이미지에 맞게 절제된 세련미가 느껴지며, 휴고 티테이블·모디스 사이드 테이블·노체 크레덴쟈·제이드 거실장을 함께 연출해 인테리어와 톤앤매너를 맞췄다는 설명이다. 주방에는 극중 많은 시간을 공유하는 부부의 이야기인 만큼 가족이 모여 식사 공간인 주방에 헤븐 6인 식탁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살렸다는 평가다.

지선우의 침실 또한 제이드 블랙 컬러와 월넛의 콤비매치가 돋보이는 제이드 장롱·서랍장·샤르도네 안락의자로 부부만의 공간을 잘 연출했으며, 아들방에는 로미앤쥴리S 시리즈의 침대·책상·책장·의자로 짜임새 있게 구성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