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부산은행, ‘썸스토어’서 매장홍보 신청하면 현금쿠폰 30만원 지원

2020-04-23 13:09 | 이동은 기자 | deun_lee@naver.com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BNK부산은행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를 위해 소상공인 전용 앱 ‘썸스토어’ 매장홍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BNK부산은행


 
썸스토어 매장홍보는 가맹점 결제 데이터를 활용해 방문 고객 정보를 분석하고, 그 결과에 따라 선정된 타겟 고객에게 가맹점 제휴쿠폰을 발급한 후 앱 푸시 또는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다.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에서 매장홍보를 위해 고객에게 발급한 쿠폰 매수만큼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썸패스’에서 모바일 현금쿠폰(1000원권)을 고객에게 발급해 준다. 가맹점당 총 300매(30만원)까지 현금쿠폰을 지원한다.

고객은 가맹점에서 받은 쿠폰에 썸패스 현금쿠폰을 더해 더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썸패스 가맹점주는 ‘썸스토어’ 앱을 설치하고 가입하면 썸패스 고객들에게 직접 쿠폰을 발행을 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 상에서 △요일 △성별 △연령별로 실시간 마케팅 효과도 확인할 수 있다.

한정욱 D-IT그룹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매출이 급감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