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엠엘비 코스메틱, 남성 자외선 차단제 '그루 워터리 선 젤' 출시

2020-05-01 08:30 | 유진의 기자 | joy0536@naver.com

엠일비 그루 워터리 선 젤./사진=MLB코스메틱


[미디어펜=유진의 기자]엠엘비코스메틱(MLB COSMETICS)이 본격적으로 자외선지수가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면도 자극에서 오는 피부의 트러블과 건조함, 피지 등 민감해진 남자의 선 케어를 위한 신제품 ‘MLB GROO 워터리 선젤’(MLB GROO WATERY SUN GEL)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MLB 코스메틱의 MLB GROO 신제품인 워터리 선젤은 ‘스킨케어처럼 촉촉한 자외선차단제’란 컨셉에 맞춰 자외선 차단제에 스킨케어의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번들거림이나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는 촉촉한 제형으로 번들거림이나 들뜸, 백탁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피부 보습과 진정, 쿨링에 도움을 주는 ‘UV 쉴드 콤플렉스’의 아쿠아 에센스 함유로 바르는 순간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수분감이 느껴지며 뜨거운 태양의 빛과 온도, 열로 지친 피부의 보습과 쿨링, 진정 등 피부 컨디셔닝에 도움을 주며, 자외선 차단제 전용 클렌저 없이도 잘 지워지는 심플 클렌징이 가능해 선크림의 사용과 클렌징에 어려움을 느끼는 남성들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 수준은 자외선 차단 등급 지수(SPF50+, PA++++)이며 UV 등 외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에 도움을 주는 특허 생약 성분인 ‘GRASS U.P’가 함유돼 있다. 피부의 보호와 진정에 도움을 줘 맑고 깨끗한 안색으로 가꿔주고 아침 시간에 손쉽게 선 케어와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병영 에스고인터내셔널 대표는 “많은 남성들이 스킨케어 후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지우는 것에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보습과 진정에 중점을 둔 선 케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MLB코스메틱의 브랜드 컨셉이 액티브 뷰티(ACTIVE BEAUTY)인만큼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선 케어 제품을 통해 일상과 레저에서도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일 출시한 신제품 ‘엠엘비 그루 워터리 선 젤은 ML코스메틱 공식몰, 면세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