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C제일은행, 비대면 ‘웰쓰케어 웹 세미나’…절세 방안 강연

2020-05-08 10:05 | 이동은 기자 | deun_lee@naver.com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SC제일은행은 오는 14일 모바일과 PC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하는 세 번째 ‘웰쓰케어(WealthCare) 웹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SC제일은행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소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SC제일은행은 고객과 직원을 보호하면서도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하는 방안으로 지난달 9일 온라인·모바일 방식의 웰쓰케어 웹 세미나를 새로 도입했다. 현재까지 두 차례의 웹 세미나를 진행했고, 총 2300여명의 고객이 비대면 방식의 라이브 웹 세미나에 참여했다.

이번 웹 세미나에는 SC제일은행 전담 세무 상담 전문가인 조형래 세무사와 이정하 SC제일은행 방카슈랑스부장이 출연한다. 이들은 ‘CHECK! 2020 절세플랜 - 연말정산에서 종부세까지’라는 주제로 자동차세, 부동산보유세, 종합부동산세 등 다양한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납세자들의 각종 고민을 덜어주고, 연말정산에 대비하는 효과적인 절세방안을 알려줄 예정이다.

세미나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희망자는 미리 SC제일은행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는 13일 자정까지 신청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