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오르바이스텔라, 인스타그램 이벤트 '코로나 시대의 사랑' 진행

2020-05-18 15:15 | 박규빈 기자 | pkb2162@mediapen.com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가 반려동물의 사진과 영상을 촬영해 SNS에 공유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 시대의 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음달 9일까지 진행 예정인 이번 이벤트 참가방법은 다음과 같다. 오르바이스텔라 인스타그램 공식계정(@heureux_bystella)을 팔로우하고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반려동물의 사진과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물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

오르바이스텔라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내달 12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1등 1명에게 오르바이스텔라 가방 제품 1개, 2등 10명에게 오르바이스텔라 가방 액세서리와 핸드백 50% 할인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이와 관련,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코로나 시대에 사람도 반려동물도 모두 지치는 상황이지만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극복하자"며 "앞으로도 동물친화적 가치소비에 관심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드 미니 백의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한 오르바이스텔라 티엔느 미니백·티엔느 미듐백·르페니백·몽뜨백·솔리에백./사진=오르바이스텔라



한편 오르바이스텔라는 기존의 트위드 미니 백의 시그니처를 모티브로 △티엔느 미니백 △티엔느 미듐백 △르페니백 △몽뜨백 △솔리에백 등 5종의 신제품을 지난달 출시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