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샘, 메모리폼 매트리스 '콩코드' 출시

2020-05-24 21:21 | 김견희 기자 | peki@mediapen.com

한샘 메모리폼 매트리스 '콩고드'./사진=한샘


[미디어펜=김견희 기자]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이달 말까지 신제품 ‘콩코드 매트리스’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매트리스는 35년 전통 독일 매트리스 브랜드인 콩고드와 한샘이 협업해 만든 제품으로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한 매트리스다. 

몸에 밀착되는 포근한 느낌을 주는 메모리폼을 기반으로 탄성과 통기성에 좋은 소재들을 사용해 체중이 골고루 분산되는 효과가 있어 주로 옆으로 누워서 자거나, 흔들림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한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최대 35%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여기에 한샘 침대를 함께 구매할 경우 Q사이즈 침대는 8만원, SS사이즈 침대는 5만원을 각각 추가 할인한다.

또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써본 경험이 없어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을 위해 90일 동안 매트리스를 사용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통상 매트리스는 몸에 익숙해지려면 3~4주의 기간이 필요한 만큼 무료체험 해보고 몸에 맞지 않는다면 90일 이내에 환불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누적판매 1100만건 이상에 달하는 독일 전통 매트리스 브랜드 콩코드와 한샘이 함께 개발한 매트리스”라며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는 선착순 30명의 고객에게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