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K가스, '트리플 챌린지'·LPG 신차 오너 대상 이벤트 진행

2020-05-29 10:31 | 나광호 기자 | n0430@naver.com
[미디어펜=나광호 기자]SK가스의 멤버십 서비스인 '행복충전'은 다음달 1일부터 가입고객 대상으로 '트리플 챌린지'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꽃을 선물하는 '부케 챌린지' △코로나19의 치료와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덕분에 챌린지'처럼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캠페인을 의미하는 '챌린지' △SK가스가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세가지 편익인 시간적·환경적·경제적 편익을 의미하는 ‘트리플’을 합성한 것이다.

행복충전 멤버십에 가입한 소비자가 충전소를 이용하면 LPG충전 뿐만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생필품도 구매할 수 있고, 미세먼지 걱정없는 LPG차를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도 지킬 수 있으며, 여러 필요한 물품들을 충전소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등 세가지 편익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SK가스는 첫 이벤트로 500ml생수 1박스(20개입)를 OK캐쉬백 2990 포인트로 1일 1회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행복충전 멤버십에 가입하면 지급되는 3000포인트 또는 이미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로 당일 2만원 이상 충전 후 충전소에서 생수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202개 충전소에서 연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구입 가능한 물품도 늘어날 예정이다. SK가스는 친환경 연료인 LPG의 이미지에 걸맞는 친환경 물품들도 다수 구비, 고객들이 LPG 충전소에서 구입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SK가스가 올해 첫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SK가스



기아자동차와 제휴를 통해 올 6월부터 8월까지 K5/K7 LPi 모델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멤버십카드를 제공하고, 향후 1년동안 전국 모든 SK 충전소에서 충전시 이 카드를 제시하면 OK캐쉬백을 2배 적립해 주는 행사도 실시한다. 

또한 이 카드를 행복충전에 등록한 뒤 충전소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매월 20명을 추첨, LPG차량 1년 평균 충전비용에 해당하는 2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모바일 시럽(Syrup)앱을 통해 바로 가입할 수 있는 행복충전 멤버십은 '스템프' 기능을 통해 충전소 이용횟수 3·6·9·12회시 추가 포인트를 받아 결제에 사용 가능하며, 매일(1회) 참여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도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K가스는 행복충전 가입 후 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K5 2.0 LPi (1명), 차량용 공기청정기(20명), LPG충전쿠폰 등의 선물이 주어지는 '봄맞이 행복충전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SK가스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런칭해 SK가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계획"이라며 "앞으로 친환경 연료인 LPG에 대한 관심이 더욱 늘어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나광호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