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하나생명은 모바일 서비스 개편을 맞아 '랜선집들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하나생명 모바일 서비스는 상품 가입 절차를 간소화 해 3분 안에 청약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기존에 공인인증서를 사용하는 절차를 간소화 할 수 있도록 간편전자서명 시스템을 도입해 모바일 상품 가입시 청약에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줄였다. 또한 고지 항목을 최소화 하고 개인 정보 자동 완성 기능을 탑재해 고객들이 모바일 청약 시 번거로움을 느끼지 않도록 구현했다.
보험검진 서비스를 통해 타 보험사에서 가입한 상품을 포함한 모든 보험 상품을 한번에 조회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존 보험 가입 내역을 분석하고, 보장 급부별 진단으로 나의 보험 가입 현황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보장이 필요한 부분은 동일 연령대 가입자들과 비교해 추천 상품을 제시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게 바뀐 하나생명 모바일 서비스를 즐겁게 이용 해 볼 수 있도록 보험료 확인과 보험검진 서비스 체험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생명 모바일 전용 상품의 보험료 확인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와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며, 보험검진 서비스 체험 손님 전원에게는 바나나우유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7월 6일까지로 한달 간 진행된다.
김인석 하나생명 사장은 "이번 모바일 서비스 개편은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며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는 것을 넘어 디지털 혁신을 거듭해 언택트 보험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