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의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사진=청호나이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청호나이스가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의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10일과 15일 CJ오쇼핑플러스에서 진행되며, CJ오쇼핑에서는 16일 15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가량 방송될 예정이다.
올웨이즈는 올해 3월 말 출시 이후 누적 판매 6000대를 돌파할 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품 전원 꺼짐 시에도 실시간으로 주변 공기질을 체크해 공기질 '나쁨' 상태가 될 때 진동이 울리는 알림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6cm의 슬림한 폭에 46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해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대 수준인 약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스페셜 에디션 모델이 추가로 소개된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구매 고객에게는 민트 색상의 측면커버와 공기청정기를 보관하는 파우치, 그리고 여분의 필터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임영웅 포토카드 5종 세트도 추가 증정한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최근 각 개인 건강 및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져, 외부 활동 시에도 손쉽게 사용 가능한 휴대용 공기청정기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스페셜 에디션이 단독으로 판매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