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유진의 기자]세종대학교는 미래교육원이 오는 8월 1일 오후 1시부터 약 4시간 동안 무료체험학습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30일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성원 속에서 진행된 체험학습에 이어 이번 체험학습은 '네 꿈을 펼쳐라!'라는 큰 주제를 가지고 호텔경영학전공, 외식경영학전공, 식품조리학전공에서 진행한다.
호텔경영학전공에서는 술과 커피의 이색적인 조합을 느껴볼 수 있는 바리스타의 비밀 레시피, '커피칵테일 만들기'라는 주제의 체험학습을 진행한다.
외식경영학전공에서는 전 세계인이 선호하고 프랑스의 대표적인 쿠키인 마카롱을 만들어볼 수 있는 '프랑스풍 마카롱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식품조리학전공에서는 지난 체험학습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분자요리를 다시 한 번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학습이 끝나면 전문가인 담당 교수가 그 직업 직종의 미래에 대해서 설명하고 학생들이 궁금해하는 점에 대해서 자세하게 멘토링해 줄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 근무하는 전문가를 초빙하여 미래비전과 취업을 위한 준비사항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알려 줄 예정이다.
함동철 교수는 “요리는 과학이라는 것을 실기실습을 통해서 학생들이 직접 경험해보고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체험학습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세종대 미래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세종대 미래교육원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가능하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