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가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아성다이소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아성다이소가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전했다.
이번 '물놀이용품 여름 기획전'은 물놀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고, 부담없는 가격대로 가성비를 강화했다. 물놀이 시 꼭 필요한 튜브와 물총 뿐만 아니라 버블놀이, 곤충채집용품 등을 선보인다.
물놀이 용품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물총은 3세 이상 아동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3세 이상이면 사용 가능 한 귀여운 미니물총부터 성인도 즐길 수 있는 대형물총까지 출시했다. 메가파워 에어워터건과 슈퍼배낭 워터건은 가격대비 상품 볼륨감과 성능이 뛰어나 주목할만한 상품이다.
아성다이소는 성인용 튜브에 이어 어린이용 튜브도 신규 출시했으며, 실내에서 여가, 문화 등을 즐기는 홈족을 위해 마당이나 실내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미니 풀장(직경 90cm)도 같이 선보였다.
해수욕장에서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모래놀이 세트는 소프트한 재질을 사용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성비 높게 구성됐다. 지난해 판매가 좋았던 버블스틱 상품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고, 리필용액상품은 지난해 1000mL에서 1250mL 증량해 가성비를 높였다. 곤충 채집망은 길이를 접었다 펼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해, 캠핑장에서 아이와 함께 곤충채집이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른 여름을 맞아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물놀이용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은 다양한 연령층이 가성비 높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해,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