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K매직, 다중이용시설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 출시

2020-06-17 10:21 | 김견희 기자 | peki@mediapen.com

SK매직의 그랜드 정수기./사진=SK매직


[미디어펜=김견희 기자]SK매직은 학교,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그랜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그랜드 정수기의 출수 용량은 냉수가 최대 6.5 리터, 온수가 3.5 리터로 120ml 한 컵 기준, 냉수 약 51컵, 온수 약 30컵의 연속 출수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편의성과 안정성도 높였다. 취수대와 물받이 폭을 넓혀 긴 물병으로도 안정적인 취수가 가능하도록 했다. 레버가 아닌 코크 다이얼을 돌리는 방식으로 많은 양의 물을 쉽고 간편하게 취수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하고 중금속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탱크를 채용했다. 필터는 4단계로 구성된 나노테크와 역삼투압(RO) 방식 두 가지 필터 시스템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방문 점검 및 필터 교체 등 ‘안심OK서비스’를 4개월 단위로 진행하며, 12개월 주기로 코크와 필터 연결부 무상 교체 서비스도 추가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직수 정수기와 직수 얼음 정수기 시장 1위에 만족하지 않고 시장 확대를 위해 다중이용시설에 적합한 중·대용량 정수기도 지속적으로 출시해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SK매직의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전체 정수기 시장 1위로 도약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