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NH농협카드는 '우리 동네에서 농협카드 쓰고 자동차 등 경품 받자!' 이벤트 경품 당첨자를 발표하고, 지난 23일 1등 당첨 고객에게 소형 SUV '베뉴' 자동차를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서울 농협은행 본사에서 NH농협카드 신인식 사장(사진 오른쪽)과 서준호 부사장(왼쪽)이 이벤트 1등 당첨 고객(가운데)에게 경품 ‘소형 SUV 베뉴’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진행했다/사진=NH농협카드
이번 이벤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영세·중소가맹점 매출하락 극복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 대상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 응모를 신청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진행했으며, 대상 업종은 이벤트 취지에 맞게 국내 음식점, 중·소형 슈퍼마켓, 편의점 등의 업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벤트는 지난 3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됐다.
NH농협카드는 전체 응모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1336명의 고객에게 △베뉴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1.6 자동차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에어팟 프로 △NH포인트 5만원 등을 제공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우리 동네에서 농협카드 쓰고 다양한 경품 받자!'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하고 있다.
우리 동네 이벤트 시즌2는 총 1895명을 추첨해 경품 △LG 그램 노트북 △에어팟 프로 △드롱기 포트 또는 1~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이며, 행사기간 동안 국내 가맹점에서 일시불·할부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권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말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스마트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