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신한카드, 롯데멤버스와 '엘페이 신한카드' 출시

2020-07-13 11:41 | 김하늘 기자 | ais8959@mediapen.com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신한카드는 롯데멤버스와 함께 'L.Pay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L.Pay 신한카드' 플레이트 이미지/사진=신한카드



이번 새롭게 출시된 카드는 발급과 동시에 엘포인트 회원 가입과 엘페이에 자동 등록되기 때문에 엘페이를 사용하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큰 특징이다. 더불어 엘페이 신한카드 이용 시 별도의 전화번호 입력이나 바코드 제시 없이 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먼저 엘페이 신한카드 신용·체크 모두 전월 이용조건 없이 전 가맹점에서 0.1% 엘포인트가 적립되고, 월 적립한도 제한도 없다.

엘페이 신용카드는 롯데 주요 계열사로 구성된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로 결제 시 온라인은 최대 7%, 오프라인은 최대 3%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만약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결제를 한 경우에도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또한 후불교통과 택시 이용 시에도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엘페이 체크카드는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로 결제 시 온라인은 최대 3%, 오프라인은 최대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엘페이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결제를 한 경우와 후불교통과 택시는 0.5%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롯데 더드림영역은 롯데ON,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롭스, 세븐일레븐 등의 제휴처들로 구성돼 있다.

엘페이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VISA) 2만원, 국내전용 1만 7000원이며, 엘페이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엘페이 신한카드 신청은 신한카드 모바일앱과  홈페이지, 엘포인트와 엘페이 모바일앱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엘포인트는 롯데 계열사 전 매장을 포함해 50만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쇼핑 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이용에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추후 엘페이 신한카드와 연관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