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대웅제약, '마그온맥스' 출시..."갱년기 증상 완화 도움"

2020-07-14 09:12 | 김견희 기자 | peki@mediapen.com

대웅제약의 마그네슘, 비타민B 복합제 '마그온맥스'./사진=대웅제약


[미디어펜=김견희 기자]대웅제약은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마그온맥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마그온맥스는 근육경련 및 말초혈액순환 개선제 ‘마그온’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이다. 4050세대가 신경통 등 통증과 근육경련에 대한 개선에 관심이 높다는 점에서 기존 제품 대비 마그네슘 함량과 비타민B, 코엔자임Q10 등을 보강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눈 떨림이나 근육경련 등 마그네슘 결핍으로 인한 증상 개선을 위해 마그네슘 함량을 349mg으로 높였다. 이와 함께 비타민B1은 활성비타민인 벤포티아민을 함유해 생체이용률을 높여 육체피로를 개선해주고, 비타민B12를 추가해 신경통, 근육통 등 통증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손과 발이 차갑거나 저린 증상 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오리자놀, 비타민E가 포함됐다.

김보겸 마그온 브랜드매니저는 “갱년기로 근육경련이나 혈행 개선이 필요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보강해 ‘마그온맥스’를 발매하게 됐다”며 “’마그온맥스’를 통해 갱년기 증상을 겪는 분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