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롯데하이마트, 협력사 동반 김장 나눔 봉사 실시

2014-11-12 11:31 | 신진주 기자 | newpearl09@mediapen.com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11일 임직원 봉사단과 협력사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서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롯데하이마트 임직원 봉사단원뿐만 아니라 주요 김치냉장고 제조사인 동부대우전자, 삼성전자, LG전자, 대유위니아의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와 협력사 임직원들은 5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아 송파구 거주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했다. 또한 송파노인종합복지관에는 김치냉장고 3대를 기증했다.

봉사자들은 송파노인종합복지관을 찾은 300여 명의 독거노인에게 직접 담근 김치와 함께 점심을 제공하고 데이케어센터와 치매노인 요양센터를 이용하는 노인들에게도 식사를 직접 배달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4월부터 '하이마트 봉사단'을 통해 매월 장애인, 독거노인, 저소득층 아동 등을 위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병희 롯데하이마트 대표이사는 "협력사에서 좋은 일에 뜻을 모아 함께 참여해 줘 더욱 의미 있었다"며 "앞으로 협력사들과 함께하는 봉사 활동을 통해 동반성장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