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에어서울, '트립풀'과 제휴…회원 대상 여행 콘텐츠 제공

2020-07-27 14:45 | 박규빈 기자 | pkb2162@mediapen.com

여행책 전문 브랜드 이지앤북스의 '트립풀(Tripful)'이 첫 제공하는 여행 정보 콘텐츠 'MBTI 유형별 제주 여행지 추천'./사진=에어서울 제공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에어서울이 여행책 전문 브랜드 이지앤북스의 '트립풀(Tripful)'과 제휴를 맺고 에어서울 탑승객 및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트립풀은 실용적이고 질 높은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 전문 도서로, 각 도시별 콘텐츠가 시리즈로 출간되고 있다. 최근 출간된 ‘트립풀 제주’는 트립풀 시리즈의 첫 국내 이슈로 여행 분야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앞으로 에어서울은 트립풀로부터 '트립풀 제주편' 콘텐츠를 제공받아 한 달에 두 번씩 홈페이지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여행 정보 등을 발신할 예정이다. 또 추후 국제선 등으로 콘텐츠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이날부터 내달 2일까지 에어서울의 김포-제주 노선 이용객은 트립풀 제주편의 온라인 콘텐츠 '트립풀러(Tripfuler)'를 3일간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첫 여행 정보 콘텐츠는 'MBTI 유형별 제주 여행지 추천'으로,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