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표그룹, 보령 주교면에 장학금 전달

2020-08-07 16:01 | 유진의 기자 | joy0536@naver.com

지난 6일 보령 주교면 장학금 전달 행사 사진./사진=삼표그룹


[미디어펜=유진의 기자]삼표그룹은 지난 6일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을 통해 충남 보령시 주교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지역 장학생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삼표그룹은 우수 인재 발굴·육성으로 지역과 상생하기 위해 이달 6일 회사 장학재단인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을 통해 장학생 10여 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삼표그룹은 2010년부터 약 10년 동안 보령 주교면 주민번영회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해왔다.

삼표그룹은 1993년 설립된 ‘정인욱학술장학재단’을 통해 현재까지 총 5500여명 학생에게 약 48억원의 장학금과 약 15억원의 연구비를 지원하는 등 적극적인 인재 발굴과 육성에 노력하고 있다. 

삼표그룹 관계자는 “올해도 지역 우수인재들에게 약 2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 전개하여 지역과 상생 협력함은 물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령시 주교면 장학금 지급행사에는 주교면 주민번영회장과 삼표그룹 관계자 등이 참석, 장학생들을 격려했다.

[미디어펜=유진의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