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카드, 디지털 특화 상품 'taptap 3종' 출시

2020-09-03 16:06 | 김하늘 기자 | ais8959@mediapen.com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삼성카드는 디지털 특화 상품인 'taptap DIGITAL' 'taptap DRIVE' 'taptap SHOPPING'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와 함께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블루'를 리뉴얼해 선보인다.

'taptap 3종' 플레이트 이미지/사진=삼성카드



새롭게 출시한 'taptap' 3종은 언택트 소비와 해외 결제 관련 혜택을 기본적으로 탑재했으며, 각 상품마다 업종별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taptap DIGITAL은 온라인 간편결제, 스트리밍 서비스 등 언택트 소비 관련 혜택을 집중적으로 제공한다.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스마일페이 등을 통해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멜론, FLO 등 스트리밍 이용료 정기결제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편의점·헬스&뷰티·생활잡화 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taptap DRIVE는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주유소 결제 혜택이 커진다.

전월 이용금액과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최대 150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편의점·커피전문점 10% 할인, 온라인 간편결제·온라인쇼핑몰 1%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taptap SHOPPING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망라한 쇼핑 관련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몰 등 온라인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인터넷 면세점, 홈쇼핑, 마켓컬리에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오프라인 할인점,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 면세점, 슈퍼마켓 등 에서도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및 생활요금 자동납부 결제건수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 각각 최대 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스트리밍 이용료를 6000원 이상 정기결제시 3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월 1회 제공한다. 

'taptap' 3종은 모두 전월 이용금액과는 상관없이 해외 가맹점과 해외 직접구매 이용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0만원의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모두 1만원이다.

한편, 삼성카드는 생활밀착업종과 언택트 소비 관련 혜택을 강화해 '아메리칸 엑스프레스 블루' 를 리뉴얼했다. 

편의점·배달앱 결제시 7%, 교통·통신 업종 결제시 5%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각각 최대 1만 5000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간편결제·프리미엄 아울렛·트렌디패션·해외 결제시 1.5%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상관없이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이디야 커피 20% 할인, 스트리밍 2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연회비는 1만 5000원이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