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영진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통합 외식 모바일 주문 앱 '롯데잇츠'에서 9월 '오 잇츠데이'를 운영한다고 4일 전했다.
'오 잇츠데이'는 매월 5일·15일·25일을 잇츠데이로 지정해 롯데GRS의 외식 브랜드의 할인 및 증정 쿠폰 등을 롯데잇츠 앱에서만 제공하는 자사 앱 할인 이벤트이다.
롯데잇츠에서는 5일 단 하루만 치즈와 쇠고기 패티 각각 2장으로 구성한 정통 아메리칸 버거 제품 더블X2 버거 세트를 33% 할인한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판매하고, 치즈인더에그 1+1, 롱치즈스틱 1천원 할인 판매 등 쿠폰을 판매한다.
또한 15일 치킨버거와 T-REX(티렉스) 버거 세트 할인 다운로드 쿠폰과 25일 빅불버거와 모짜렐라인더버거 베이컨 세트 할인 다운로드 쿠폰을 운영할 계획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5일과 25일에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 더즌 싱글 세트를 롯데잇츠 앱에서 약 33% 할인된 8900원에 판매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롯데잇츠에서는 매월 각 브랜드별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혜택을 롯데잇츠 이용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운영하고 있다"며 "9월 역시 '오 잇츠데이' 운영으로 자사 앱 이용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