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야놀자, 아프리카 호텔기업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0-09-08 15:39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야놀자가 자회사인 호텔 솔루션 기업 이지테크노시스와 함께 아프리카 1위 호텔 디지털 마케팅 기업 호텔온라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사진=야놀자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야놀자가 자회사인 호텔 솔루션 기업 이지테크노시스와 함께 아프리카 1위 호텔 디지털 마케팅 기업 호텔온라인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전했다.

지난 2014년 설립된 호텔온라인은 예약 플랫폼 연동, 매출 관리 등 호텔의 효율적 운영을 돕는 디지털 마케팅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현재 케냐, 르완다를 비롯해 아프리카 22개 국 5000개 이상의 호텔 및 레스토랑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야놀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이어 두 번째로 빠르게 성장하는 아프리카 여가산업에 본격 진출하기 위해 현지 선도업체인 호텔온라인을 파트너사로 선정했다.

3사는 야놀자의 혁신 기술과 호텔온라인이 갖춘 지역 네트워크 및 시장 이해도를 바탕으로 아프리카 호텔 시스템 시장 고도화에 상호 협력키로 했다. 특히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까지 완전 통합된 야놀자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현지 호텔에 도입하고, 모든 운영 및 관리 데이터가 실시간 연결되는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아프리카 호텔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김세준 야놀자 글로벌호텔솔루션실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높은 잠재력과 성장 가능성을 지닌 아프리카 호텔 솔루션 시장에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야놀자는 이지테크노시스와 함께 전 세계 여가산업의 페인 포인트를 개선하고, 고객 경험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는 기술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