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풀무원다논, 루테인 함유한 '더눈 솔루션' 출시

2020-09-09 10:24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풀무원다논의 '더눈 솔루션'./사진=풀무원다논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풀무원다논이 루테인을 더한 간편 멀티 솔루션 발효유 '더눈 솔루션'을 9일 출시했다.

'솔루션'은 발효유 전문가들로 구성된 풀무원다논 연구소에서 다년 간의 연구 개발 끝에 출범한 멀티 솔루션 발효유 브랜드. 요거트의 기본 기능인 장 건강은 기본에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요소들을 플러스해 일상 생활에서 보다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더눈 솔루션'은 풀무원다논의 '솔루션' 브랜드에서 지난해 '위솔루션'에 이어 1년 반 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이다. 일상 생활에서 간편하게 루테인과 비타민 A, 비타민 C, 결명자 추출물 등과 프로바이오틱스를 한번에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총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외 다양한 성분들이 담겼다. 제품 1병당 배합함량 기준으로 6mg의 루테인이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A와 비타민 C는 일 필요 섭취량의 30%가 함유됐다. 결명자추출물, 야생 블루베리, 아로니아 농축액 등도 포함돼 있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더눈 솔루션은 루테인,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더한 신개념의 멀티 솔루션 발효유로 요거트의 본래 기능인 장 건강 뿐만 아니라 현대인들이 필요로 하는 요소들을 넣어 개발된 제품"이라며 "위솔루션에 이어 더눈 솔루션이 밝고 가벼운 하루를 위한 현대인의 멀티 솔루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