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증권, “연금은 투자다” IRP 이벤트 시즌1 개시

2020-09-22 15:11 | 이원우 차장 | wonwoops@mediapen.com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삼성증권이 개인형퇴직연금(IRP)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투자다' IRP 이벤트 시즌1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삼성증권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에 IRP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이 IRP 계좌를 개설하거나 1000만원 이상 타사에 보유한 IRP계좌를 삼성증권으로 이전 또는 입금, 1000만원 이상 삼성증권이 추천하는 '이달의 상품' 매수 등 단계별로 참여할 때 마다 각각 커피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5잔까지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은 고객이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에서 IRP 등 연금계좌를 손쉽게 개설하고 타사 계좌를 이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함께 전했다. 

아울러 ‘이달의 상품’은 고객이 투자성향에 맞는 자산관리를 할 수 있도록 3가지 유형의 포트폴리오로 제안한다. 이는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마케팅 동의 및 '연금은 투자다' IRP 이벤트를 신청해야 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엠팝(mPOP) 또는 패밀리센터 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