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한국타이어, 안심 3종 혜택제공 '안심이 간다' 이벤트

2020-09-24 17:40 | 김태우 차장 | ghost0149@mediapen.com
[미디어펜=김태우 기자]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오는 10월17일까지 비대면 교체 서비스인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밖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 '안심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안심이 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기간 동안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라인업인 벤투스를 비롯해 다이나프로, 키너지에 해당하는 7종의 행사 상품 중 4개를 구매하면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마스크와 손소독제 3종이 포함된 '안심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단, 해당 패키지는 재고 소진시 다른 사은품으로 대체될 수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오는 10월17일까지 비대면 교체 서비스인 '스마트픽업서비스'와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한국타이어



스마트픽업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지정한 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직접 차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티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다. 

티스테이션닷컴 '안심이 간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매장을 검색 후, 구매상담 예약 서비스를 신청하면 해피콜을 통해 구매 상품 결정, 결제 방식, 픽업&딜리버리 예약 등의 상담을 도와준다.

스마트안심서비스는 고객이 티스테이션에서 타이어를 구매·장착 후 1년 또는 1만6천km 이내에 주행 중 파손된 타이어를 동일한 제품의 새 타이어로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차량 1대당 1회에 한해 타이어 1개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고객 과실로 인해 파손된 타이어도 보상 대상에 포함된다. 단, 수리 가능한 단순 펑크나 편마모, 단차마모 등과 같은 이상 마모는 보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행사 대상 상품 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45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고 수준의 타이어 및 경정비 전문성을 기반으로 소비자 신뢰 및 편의성을 증진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