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미쉐린코리아는 28일 이날부터 한 달간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을 응원하고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Thank you, 마이 히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Thank you, 마이 히어로' 이벤트는 미쉐린코리아가 매년 휴게소에서 진행하는 타이어 안전 캠페인 '미쉐린 서비스 캠프'를 대신해 마련된 비대면 방식의 행사다.
미쉐린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우리의 일상이 지속될 수 있도록 힘쓰는 대한민국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트럭 버스 운전자들은 누구나 3가지 참여 부문 중 1개를 선택해 참여 가능하다.
미쉐린코리아는 28일 이날부터 한 달간 트럭 및 버스 운전자들을 응원하고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Thank you, 마이 히어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미쉐린코리아
먼저 이날부터 10월28일까지 미쉐린 멤버십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타이어 관리에 관한 궁금했던 점이나 무상점검 요청 문의를 등록하면, 미쉐린코리아가 문의에 응답하고 무상점검 요청에 채택된 운전자들에게는 각 지역 영업담당자들이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참여자 본인이나 동료들과의 모습을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 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 화물 운전자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영상으로 찍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도 있다.
사진이나 영상을 미쉐린 멤버십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개인 SNS상에 필수 해시태그(#마이히어로, #미쉐린, #파이팅)와 함께 공유 후 해당 게시물 링크를 이벤트 대표 메일로 보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각 이벤트 부문별 1등은 갤럭시 워치3 또는 애플 워치SE, 2등은 BHC모바일 교환권(총 50명), 그리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미쉐린 멤버십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김홍철 미쉐린코리아 트럭버스 타이어 영업·마케팅 총괄이사는 "코로나19 시기에 우리의 일상을 가능케 해준 모든 트럭 버스 운전자들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며, "또한 가을철 차량 안전 점검이 필요한 시기에 이번 행사를 통해 타이어 안전에 대해 궁금증을 해소하고 트럭 버스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도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쉐린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