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CJ오쇼핑, 추석 연휴에 1억8000만원 경품 쏜다

2020-09-29 17:52 | 김영진 부장 | yjkim@mediapen.com

CJ ENM 오쇼핑부문이 10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패션, 리빙, 렌탈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행사를 실시한다./사진=CJ ENM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10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패션, 리빙, 렌탈 제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행사를 실시한다고 29일 전했다. 

3일간 1억8000만원 상당의 적립금 및 경품을 제공하는 하반기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이다. 코로나로 명절에도 집에 머물 수밖에 없는 고객들을 위해 매일 주제 별로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2일에는 CJ오쇼핑의 FW 패션상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원더풀 페스타 X 패션위크'가 방송된다. 

오전 6시부터 다음 날 오전 1시 10분까지 약 17시간에 걸쳐 TV홈쇼핑과 모바일 생방송을 넘나들며 이어지는 논스톱 FW 패션 생방송이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총 50명을 추첨해 1인당 100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이날 TV 생방송에는 동지현, 임세영, 서아랑, 지수진, 김현우 등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쇼호스트가 총 출동한다. 

스튜디오에는 특설 무대를 설치하고 총 7대의 카메라를 운영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각도의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모바일 생방송에서는 TV홈쇼핑 스튜디오의 백스테이지를 배경으로 방송 중 접수된 고객 문의사항을 토대로 미처 전달하지 못한 상품 정보를 공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또한 다음 방송이 시작되기 전 미리주문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다음 날인 10월 3일에는 뷰티, 생활용품, 건강식품 및 다이어트 상품을 선보이는 '원더풀 페스타 원더우먼데이'가 방송된다. '나를 위한 상품'을 찾는 주부고객이 주요 타겟이다. 총 15개의 상품을 선보이는 이날 행사에서는 각 프로그램 당 3명의 구매고객을 추첨해 각각 1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전 8시 20분 '동국 마데카크림'과 9시 20분 '시서스 로우 시크릿 다이어트', 그리고 저녁 8시 30에 소개되는 '휴테크 안마의자'가 있다. 

연휴 마지막날인 10월 4일에는 '원더풀페스타 X LG베스트데이'와 '원더풀페스타 X 원데이렌탈쇼'가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총 8개의 프로그램이 방송되는 'LG베스트데이'는 프로그램 별로 구매고객 4명을 추첨해 해당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약 6000여만 원 상당의 경품찬스가 제공된다. 

김상균 CJ ENM 오쇼핑부문 영업전략담당은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아 올 하반기 최대규모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연휴에도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과 명절 스트레스를 위로 받고 싶은 고객 모두를 위해 풍성한 경품을 준비한 만큼, 모든 고객들이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디어펜=김영진 기자]
관련기사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