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알러지케어 효과를 높인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알러지케어 토퍼형./사진=한샘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한샘이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알러지케어 효과를 높인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알러지케어 토퍼형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분리 가능한 토퍼형으로 돼 있어 손쉬운 세탁과 환절기 침구류 관리에도 편리하다.
최근 수면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이 늘고 숙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매트리스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매트리스는 일반적으로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피부에 직접 닿는 가구이기 때문에 원단의 오염과 위생에도 신경 써야 한다.
이에 맞춰 한샘은 한샘몰의 인기 매트리스 슬리핑코드의 신규 라인업인 알러지케어 토퍼형을 출시했다.
슬리핑코드는 스프링·토퍼·패드를 쉽게 분리 결합할 수 있는 지퍼 형식의 매트리스로 스프링은 단단한 착석감의 LFK 스프링, 조금 더 부드러운 착석감의 포켓 스프링 중 선택 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알러지케어 토퍼형은 항진드기·항균도 테스트를 통과한 고밀도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의 원단을 사용해 매트리스 내부로 침투할 수 있는 집먼지 진드기나 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매트리스 상부에 지퍼로 탈부착 되는 형식으로, 커버만 따로 세탁이 가능해 간편하게 매트리스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한샘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 까지 최대 18%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품을 사용해보고 불편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면 90일 이내에 환불 신청이 가능한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개인 위생과 면역력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한샘몰 인기 매트리스인 슬리핑코드의 알러지케어 토퍼형을 출시했다"며 "알러지케어 토퍼형을 통해 숙면은 물론 쾌적하고 위생적인 잠자리를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